기독교대한성결교회 경북서지방 문경감찰회 2025년 8월 연합금요기도회 개최
-'하나님께서 듣고 싶어하시는 기도!'가은은혜교회 29일 저녁7시30분-
[채석일 기자]"하나님의 말씀과 기도로 거룩함을 회복하게 하소서!" 기독교대한성결교회 경북서지방 문경감찰회(회장 김광진 목사.가은은혜교회) 11개 교회가 연합해서 드리는 '연합금요기도회'가 29일 저녁7시30분, 가은은혜교회에서 열렸다.
29일 저녁7시30분 가은은혜교회(김광진 목사)에서 열린 기도회는 감찰회 소속 11개교회 목회자 및 성도들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은은혜교회 찬양단의 예배전 찬양과 함께 시작됐다.
김광진 목사의 예배인도로 경배찬양에 이어 윤순애 집사(가은은혜교회)의 대표기도,성경봉독(열왕기하 20장1절-6절)과 예천백합교회 김경환 목사의 설교와 연합기도회, 축도(김경환 목사)순으로 진행됐다.
성경 열왕기하 20장 말씀을 토대로 "하나님께서 듣고 싶어하시는 기도"라는 주제로 김경환 목사의 설교에 이어 '나라와 민족','상주,문경,예천 지역','감찰회 11개교회'를 위한 기도제목을 가지고 뜨겁게 기도한 시간이 됐다.
한편 오는 9월26일 열리는 연합기도회는 점촌교회(이성복 목사)에서 저녁7시30분에 개최하며 이날 강사 목사는 가은은혜교회 김광진 목사로 예정돼있다.또한 문경감찰회 목회자 봉사단인 ‘The행복봉사단’은 오는9월 5일 가은중앙교회 지역 경로당에서 ‘지역 주민을 위한 무료 칼갈이 봉사활동’을 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예천기독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리자 기자 다른기사보기